진주논개 보리꾼 찰보리빵 | 보리빵

오마트, 진주논개 보리꾼 찰보리빵, 음식, 리뷰, 진주논개 찰보리빵

밀가루를 전혀 쓰지 않은 레알 보리빵을~

오감체험단에 당첨되어 받았어요^^


진주논개 보리꾼 찰보리빵 - 25g * 20개 | 가격: 12,000원.


진주논개 찰보리빵

[바로 가기]




체험단이라고 찰보리빵과 함께

맥아차도 챙겨 보내주신듯해요.^^




상자엔 개별포장된 찰보리빵 20개가 가지런히 들어있는데요.

보리빵 크기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좀 작아요.^^;;



쫀득쫀득~ 찰보리빵.


주원료배합성분을 보면 정말 밀가루는 전혀 사용하지 않고,

찰보리가루에서 팥앙금까지 100% 국내산 재료에요.


그리고 방부제도 사용하지 않아서 유통기한이 5일로 짧아요.


기한 내 먹을 것은 서늘한 곳에, 더 두었다가 먹을 것은 냉동실에 보관하고요.

냉동 보관했을 때는 10분간 실온에서 해동한 다음 먹으면 된다네요.^^


저도 먹고 남은 보리빵 7개를 지퍼백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뒀어요.ㅎㅎ




진주논개 찰보리빵의 지름은 약 7cm 정도에요.




식빵 사이에 잼 바른 것 마냥~

보리빵 사이에는 국산 팥앙금이 들어있어요.




크기가 작아서

2~3개는 먹어야 보리빵 쫌 먹었구나 싶은 감이 옵니다.ㅋㅋ


진주논개 찰보리빵은 달지 않아요.

보리빵을 꼭꼭 씹을수록

담백한 재료 본연의 맛이 전해진다고 할까요?


진주논개 찰보리빵은 직접 보리를 빻고, 팥도 직접 삶아 만들어서

꼭 집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한 홈메이드 간식같아요.^^




원래 단맛을 좋아하지 않아서 담백한 보리빵이 꽤 맛있었어요.

찰보리빵을 따뜻하게 데운 우유와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려요.^^



오마트

www.omart.com




Posted by 토닥비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저도 제작년엔ㄱㅏ 경주여행갔을때 먹엇던 기억이 나요~맛은..가물가물한데ㅋㅋㅋㅋ다시 한번 맛보고싶네요!

    2013.01.22 14:50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2. 와~~ 맛있겠어요~ ㅎㅎ

    2013.01.22 14:58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
  3. 찰보리빵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~ 서울에서는 구하기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파는 곳ㅇ ㅣ 따로 있었네요~ 잘 보고 갑니다 ^^

    2013.01.22 16:58 신고 [ ADDR : EDIT/ DEL : REPLY ]